본문 바로가기
인물

한그루 업계 소문

by 하하지마할 2022. 9. 27.
반응형

배우 겸 가수 한그루가 7년간 이어온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한그루는 2011년 가수로 데뷔해 귀여운 얼굴과 빼어난 몸매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2012년부터 배우로 전향하면서 많은 활약을 펼치다가 비교적 어린 나이에 운명이라고 생각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죠. 결혼 이후에는 연예계와는 한발 떨어진 행보를 보여왔죠. 

 

결국 한그루는 사업가 남편과 합의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고 법적으로 원만하게 합의가 되었으며 6살인 쌍둥이 딸과 아들은 한그루가 키우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그루 A양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과거 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에 출연한 남혜연 기자는 무례한 엄친딸 여배우 A양을 소개하며 귀여운 얼굴과 뛰어난 몸매로 솔로 가수로 데뷔하고 배우까지 진출했지만, 성격 때문에 망한 케이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남혜연 기자의 설명이 KBS 해피투게더의 한그루와 너무 유사하다며 여배우 A양이 한그루라는 것을 찾아내어 화제가 되었죠.

 

한그루 해피투게더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남혜연 기자는 A양이 섹시 헬스녀 콘셉트로 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집중받을 줄 알았는데 공교롭게 이날 더 이쁜 신인 여배우 B가 출연해 관심을 독차지 하자 A양이 방송에서 화를 참지 못하고 폭발했다고 말했는데요. 실제로 사람들이 찾아낸 해당 해피투게더를 보면 주인공이 되고 싶은 한그루가 대화 주제와 맞지 않는 말을 계속하여 그 유재석 조차 힘들게 하였습니다. 반대로 신인 여배우 이성경은 톡톡 튀는 입담과 신선한 매력으로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한그루한그루
한그루

그러면서 자존심이 상할 대로 상한 한그루가 분위기 반전을 위해 섹시 댄스까지 추지만 이것마저 반응이 좋지 않았습니다. 너무 화가 난 한그루는 쉬는 시간에 매니저를 불러 세워 "내가 이런 예능 프로그램에 언제 출연하겠다고 했냐"라며 모두가 들릴 정도로 버럭 소리치며 화를 냈다고 하죠.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한그루가 촬영 세트장 한가운데서 난동을 피우는 바람에 당시 촬영장 분위기는 엉망이었고, 이 모습을 본 유재석은 한그루에게 찾아가 잘해보자고 격려해주며 이렇게 하면 오래 못 간다고 조언까지 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언을 제대로 듣지 않았는지 다시 시작된 실제 촬영분을 보면 한그루는 지나친 노출과 함께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수줍은 얼굴로 남성 출연진들의 관심을 기대하는 것이 보였죠.

 

이 모습에 유재석은 한그루에게 실망하고 바로 정색하며 "그루 씨도 지퍼를 너무 내렸어요. 약간 의식하신 거 아니에요? 저럴 거면 뭐하러 운동복을 입습니까?"라며 한그루에게 돌직구를 날립니다.

 

 

반응형

 

한그루 블랙리스트

이 사건 이후 남혜연 기자의 말에 따르면 A양으로 추정되는 한그루는 방송 출연 요청이 오면 "나는 급이 맞아야 될 것 같다. 초청된 리스트를 달라"라고 요청하는 갑질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PD들 사이에서 섭외 블랙리스트로 찍혀 연예계에서 쫓겨나자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했다고 설명했죠.

 

한그루 거짓 가족사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또한 한그루는 가족사에 대한 거짓말이 드러나면서 더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데뷔 초부터 엄친딸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친언니, 친오빠가 모두 서울대를 다닌다며 각종 매체를 통해 밝혀왔는데 명문대생으로 알려진 한그루 친언니가 "한그루는 내 동생이 아니다"라며 게시판에 글을 올린 것이죠.

 

한그루한그루
한그루

한그루 친언니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글을 보면 "배우 한그루는 제 친동생이 아닙니다. 대학에 진학할 때쯤 친아버지가 한그루 어머니와 재혼하게 되면서 그때 처음 초등학교 입학을 기다리는 한그루를 보았습니다. 함께 생활했던 몇 달 동안 저희는 정신적으로 평생 지우지 못할 지독한 상처를 입었고 결국 고3 수험생이 된 남동생과 함께 독립해 살았습니다"라고 밝혔죠.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이에 한그루는 바로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사죄문을 올렸습니다. 한그루는 인터뷰할 때 형식적인 질문이라 호적의 언니 오빠가 함께 있는 상태여서 그랬다고 밝힙니다. 이어 한그루는 겉으로 포장된 것과 달리 금전적 어려움 속에 제가 가장 노릇을 하며 살았고, 자신의 언니가 언급한 상처가 뭔지 조금은 알 수 있고 느껴진다고 덧붙였죠. 이어 "저도 새아빠랑 살았었고 저에게도 많은 상처를 주신 분이지만 용서해주세요. 용서하지 않으면 않을수록 마음만 더 힘든 것 같아요."라는 내용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한그루한그루한그루
한그루

이러한 한그루의 사과문에 더욱 분노한 언니는 또 하나의 글을 올립니다. 형제들 학벌까지 끈질기게 물어보는 기자들이 어디 있냐며 우리를 이용할 조금의 마음도 없었다고 신 앞에 맹세할 수 있는가라며 반박했습니다. 또한 글 속에는 한그루의 미국 유학 지원 및 한그루가 연예계 데뷔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준 내용이 아주 상세히 적혀있었습니다. 또한 한그루의 외할머니가 언니의 친어머니를 폭언을 하며 모욕을 준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한그루한그루
한그루

이후 한그루는 어떠한 후속 답변도 내놓지 않았으며 동시에 한그루의 연예계 활동도 멈추었습니다. 자신이 주목받고 유명해지기 위해서 남들을 배려하지 않은 그러한 사소한 모습들로 시작하여 성공을 위해서라면 가족도 이용하는 행동들이었죠. 연예인은 공인인 만큼 보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면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사례였습니다.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종현 충격 실체  (0) 2022.09.29
박민영 열애설 총정리  (0) 2022.09.29
돈스파이크 다중인격 고백  (0) 2022.09.27
곽도원 과거 논란 총정리  (0) 2022.09.26
안성기의 열정  (0) 2022.09.23

댓글